BMW의 역사



처음에는 BMW가 비행기 엔진 회사로 출발하여 결국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고급 승용차 제조업체 중 하나로 전환했습니다. 역사를 통틀어 BMW는 다른 제조업체를 무릎 꿇게하는 전쟁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는 우수한 독일 공학의 전형임을 증명하기 위해 사명을 다하고있었습니다. 결단력으로 BMW는 뮌헨 근처의 작은 소규모 생산 시설에서 전 세계에 30 개가 넘는 시설이있는 세계 제국으로 성장했습니다. BMW는 단순한 자동차 제조업체가 아닌 전문 골프 업계의 주요 후원사가되어 주요 사회적 이슈를 해결했습니다. 넝마에서 재물까지 BMW의 역사를 배우십시오.



Karl Friedrich Rapp은 1913 년 10 월 Rapp-Motorenwerke라는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유럽 전역에서 긴장이 고조되고있는 상황에서 WW1이 시작되기까지는 시간 문제였습니다. 그 결과, Rapp는 당시 수요가 많은 항공기 엔진을 판매했습니다. 그의 서비스가 절실히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Rapp의 항공기 엔진에는 엔진에 원치 않는 진동이 발생하여 비즈니스가 어려움을 겪게되는 고유 한 결함이있었습니다. 그의 경쟁사 인 Gustav Otto는 항공기 엔진 공장의 소유주로서이 기간 동안 번영했습니다.


Rapp-Motorwerke는 1916 년까지 몇 년 동안 실에 매달려있었습니다. Karl Rapp은 그 엄청난 기간 동안 회사를 압박 한 재정적 부담에 거의 강제적으로 굴복했습니다. 고맙게도 프러시아 군대는 Rapp-Motorwerke에서 600 대의 비행기 엔진을 주문하여 Rapp에게 사업을 저축하지 못하게하는 데 필요한 부스트를 제공했습니다. 그는 궁극적으로 Bayerische Flugzeug-Werke (BFW)를 낳은 사업가 Fran-Josef Popp와 자금 조달 파트너 Camillo Castiglioni와 파트너십을 맺게되었습니다. BFW가 BMW로 전환되기까지는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1917 년 첫 번째 BMW 로고가 만들어졌습니다. 그것은 파란색과 흰색, 바이에른 주 색상의 반영을 포함합니다. 수년에 걸쳐 로고는 몇 가지 변화를 겪었지만 원래의 파란색과 흰색 색상을 유지하면서 그 뿌리에 여전히 충실했습니다.


1922 년 BMW는 생산 시설을 뮌헨 인근 Oberwiesenfeld 비행장으로 이전했습니다. 이 생산 시설은 결국 전체 BMW 그룹의 본사가됩니다. 오늘날까지 뮌헨에 위치한 본사는 매년 20 만 대의 자동차를 생산하며 9,000 명이 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1923 년 BMW는 비행기 엔진 제조에서 오토바이로 확장되면서 최초의 변태를 시작했습니다. 이 변화는 회사의 커다란 발걸음이었습니다. 전환 전 BMW는 독립형 엔진으로 엔진을 생산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전체 차량을 생산하고있었습니다. 그들은 첫 오토바이가 R32라고 불릴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디자인은 현대 1923 년 개념이 현대 BMW 기관 자전차에서 아직도 이날까지 아직도 사용된다 그래야 아주 능률적이라고 여겨졌다.


당시 독일에 세 번째로 큰 자동차 제조업체 인 Fahrzeugfabrik Eisenach를 구입 한 BMW는 첫 번째 자동차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BMW는 뮌헨의 공장에서 차량을 생산하는 대신 중부 독일의 Fahrzeugfabrik Eisenach 공장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BMW는 Austin Motor Company의 빌린 디자인을 통해 최초로 제조 된 자동차의 영감을 얻었습니다. BMW는 1932 년까지 자신의 모델을 사용하여 브랜드 고유의 차량을 만드는 등의 방법에 의존했습니다.




2 차 세계 대전이 유럽을 포위함에 따라 BMW는 독일 전쟁 기계를위한 전쟁 용품 공급을 시작했습니다. BMW가 전쟁 재료를 생산하는 방식으로 전환하는 것은 그 기간 동안 상당히 일반적이었습니다. 독일의 대부분의 제조 공장은 나치에 의해 폴란드가 침공 된 직후 정부의 통제하에 있었다. 이 기간 동안 BMW는 독일 군대의 항공기 및 오토바이 생산에 모든 시간과 자원을 투입했습니다.


2 차 세계 대전은 모든 관계자들에게 어두운면을 가져 왔습니다. BMW도 예외는 아닙니다. 전쟁 노력으로 엄청난 양의 재료가 제조되어 전선으로 운송되어야했습니다. 군대의 끊임없는 생산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BMW는 1940 년에 외국인 노동자를 고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독일인의 대부분은 육군에 초안되어 개방 된 공장 위치를 ​​유지하며 외국인 노동자들에 의해 빠르게 채워졌습니다. 그러나 이들 노동자만으로는 생산 일정을 따라갈 수 없었습니다. 1942 년에 BMW는 서유럽의 강제 노동인뿐만 아니라 동유럽 전역의 열심히 싸운 전투에서 포로들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사람들은 여러 가지 나치 수용소에서 수감자들과 함께 일했습니다. 공장 상태는 단지 무시 무시한 것으로 묘사 될 수있었습니다. 효율성은 모두 중요한 것이었고 나머지는 보조로 간주되었습니다.


일단 나치 정권이 패배하자, 연합군은 전쟁 물자를 생산하는 역할 때문에 BMW의 모든 식물을 해체했다. 거의 폐허가되어 거의 옵션을 벗어난 BMW는 냄비, 프라이팬 및 기타 주방 용품을 생산하여 스스로 해를 입 힙니다. 더욱이 뮌헨 공장은 독일의 전후 배상의 일부로 모든 중장비를 철거하고 해외로 선적했다. 2 차 세계 대전은 BMW를 거의 사업에서 영구히 없앴습니다. 식물이 없으며 1949 년까지 독일에서 사업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기 때문에 BMW는 사업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있는 모든 일을해야했습니다.



1951 년 BMW는 생존자임을 입증하고 전쟁이 발발 한 후 최초의 자동차를 생산하여 다시 탄력을 받았습니다. 이 차량은 501라고 불 렸으며 6 명의 사람들을 편안하게 앉을 수있는 대형 실내로 유명합니다. 501은 궁극적으로 실패했지만 고급 차량으로 원래 시판되었습니다. 그 실패에도 불구하고, 501는 BMW가 선로에서 돌아오고, 라인 차량 제조업 자의 최상위로서 company '의 평판을 reestablished하는 것을 허락했다. BMW는 고품질 제조 표준으로 유명했을뿐만 아니라 차량 기술에 최신 기술을 적용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501은 BMW가 생산 라인에서 가져 오기로 결정한 1958 년까지 지속되었습니다.


1959 년 Daimler-Benz는 BMW를 인수하려고 시도했습니다. BMW 주주들은 연말에이 제안을 거부하기로 결정했다. 리바운드 독일 정부의 현금 지원으로 BMW는 새로운 관리자와 함께 재구성 할 수있었습니다. 그것은 회사가 현재 어디에 있었는지 얻기 위해 15 년이 걸렸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싸움없이 추락하지 않았습니다.



이 점까지, BMW는 2 개의 세계 대전에서 살아 남았고, 결과로서 그 어느 때보 다 강했다. 이제는 BMW의 존재를 위협 할 전쟁이 없어도 60 년대와 70 년대에 걸쳐 번성하기 시작했습니다. 확장은 BMW의 주요 초점이었습니다. 그들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BMW는 자체 금융 자회사 인 BMW Kredit을 설립하여 1971 년에 성장기를 시작했습니다. 당시 BMW는 전 세계의 BMW 판매처를 지원하는 것을 포함하여 성장을위한 재정 지원 기관이 필요했습니다. BMW Kredit은 당시 초기 단계에 있던 자동차 임대 시장을 개발하고 성장시키는 데 궁극적으로 도움이되었습니다.


BMW는 단지 예열되고있었습니다. 1972 년 그들은 남아프리카 프리토리아 근처의 Rosslyn에 첫 해외 제조 공장을 건설하기 시작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1,700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매년 53,000 대 이상의 BMW 3 시리즈를 제조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아파 르트 헤이트의 여파로 아직도 회복하고 있었고, 따라서 시간은 불확실했다. BMW는 차별에 대한 법을 제정하고 근로자에게 공정한 임금을 지급했습니다. BMW는 또한 지역 에이전시와 협력하여 해당 지역의 지역 학교에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1972 년, BMW는 최신 BMW Motorsport 자회사를 출범 시켰습니다. BMW Motorsport는 라인 표준의 최고로 잘 알려져 있었고 차량의 성능과 품질에 대한 인정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새로 발견 된 인기로 BMW는 회사의 방향을 바꾸고 일반인을위한 스포츠카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BMW Motorsport 자회사의 거친 성공에 이어 BMW Mountains, Yachtsport 및 Golfsport와 같은 새로운 라인업이 고품질의 성능 기반 차량을 시장에 소개하기 시작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BMW라는 이름은 사치와 동의어가되었습니다. 세단 및 스포츠카 라인을 통해 BMW는 자동차 산업의 가장 큰 토대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은 시장과 공감했습니다. BMW는 또한 그 대담하고 독창적 인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예를 들어, 1990 년 BMW는 자동차 업계 최초로 뮌헨에 Research and Innovation Center를 오픈했습니다. 이 시설은 엔지니어, 관리자, 과학자, 디자이너 및 기타 혁신적인 직원으로 구성된 군대를 조직하여 라인 차량의 최고급 제품을 공동 작업하고 만들었습니다.


1994 년 BMW가 마침내 미국에 매장을 설립했습니다. 이 새로운 움직임은 BMW가 그것의 세계적인 가동을 확장 할뿐만 아니라 회사를 그것의 가장 큰 소비자의 뒤뜰에서 제조사 자동차로 바로 허용했다. 첫 번째 공장은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스파르탄 버그 (Spartanburg)에 건설되었으며 Z3 승용차 생산에 전적으로 헌정되었습니다. 현재까지 공장은 Z3은 물론 X3, X5 및 X6도 계속 생산합니다.


1994 년에는 BMW의 영국 기반 로버 그룹 인수를 보았습니다. 로버 그룹은 Mini, Mg 및 Land Rover와 같은 스포츠 차량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처음에, BMW는 배회 자 그룹을 포함하는 큰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의 목적을 위해 미니 모델을 유지하면서, 2000 년에 그룹을 결국 팔았다.


BMW의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 인수에 대한 굶주림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1998 년 BMW는 롤스 - 로이스 그룹을 인수했습니다. BMW는 롤스 로이스 차량의 지명권과 브랜드 소유권을 모두 획득 할 수있었습니다.




두 차례의 세계 대전에서 살아남은 BMW는 살아 남기위한 의지가있는 활발하고 중요한 조직임을 입증했습니다. 새로운 세기에 접어 들면서, BMW는 다시 한번 성장과 변화에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회사는 차량 제조 전문 공장을 건설하여 로버 그룹 (The Mini)의 마지막 홀드 오버를 수행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Mini는 전 세계적으로 매우 인기가있었습니다. 실제로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 생산량이 150 % 증가해야 인기가있었습니다.


BMW는 3 개의 새로운 제조 공장을 개설함으로써 세계 제국을 더욱 확대했습니다. 메시지가 전송되었으며, 크고 분명했습니다. BMW는 언제든지 곧 갈 예정이었습니다. 롤스 - 로이스 공장은 2003 년 굿 우드에서 문을 열었습니다. 얼마 후, 중국 심양에서 새로운 시설이 생겨났습니다. 마지막으로 독일 라이프찌히에서 마지막 공장이 열렸습니다. 최신 독일 식물은 건축 경이로 여겨지고 그것의 개통 후에 언젠가 년의 독일 건축술 상을 받았다.


오늘날, BMW는 주요 초점으로 성장, 기술 및 수익성으로 미래를 향해 계속해서 노력합니다. 야심 찬 자동차 그룹은 2020 년까지 업계 최고의 자동차 제조사가 될 계획이라고 주장했다. 그러한 야심적인 자동차 그룹의 자동차 소유자는 긁힘, 먼지, 환경 손상, 자외선 및 조기 마모를 유발할 수있는 기타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BMW 커버 를 선택해야합니다 . BMW의 창설에서, BMW는 어려운 길에 직면했다. 그들은 인간 역사의 가장 힘든 기간을 통해 견뎌 왔습니다. BMW는 결코 좌절하지 않았고 비즈니스를 개선하기 위해 계속 노력했습니다. 21 세기는 전보다 더 강력하고 빠르며 가벼운 조직을 도입했으며 BMW를 세계 최고 수준의 고급 자동차 브랜드 중 하나로 새롭게 승진 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