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P과 풀 내부 프레임 구조로 승차감에 기대





2 월 8 일, 스바루는 풀 모델 체인지 한 '레거시'세단을 시카고 오토 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디자인의 첫인상은 정상적인 진화. 인테리어는 대형 모니터를 장착하고 깨끗한 느낌입니다.


신형은 SGP (스바루 글로벌 플랫폼)을 채용했으며, 몸 골격을 짜고에서 아우터 패널을 용접하는 "전체 내부 프레임 구조"를 스바루로서는 처음으로 채용, 고강 성화와 경량화 동적 질감을 향상 라는 것. 평점 SGP에 강성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공법을 더한 승차감에 주목 네요. 또한 알루미늄 로어 암을 사용한 경량 저면과 새로운 디자인의 댐퍼 등도 취급이나 승차감도 높이고 있다고합니다.


차세대 2.4L 수평 ​​대향 직분 사 터보를 채용

북미 사양 차 차세대 엔진 2.4L 수평 ​​대향 4 기통 직분 사 터보 (260hp / 376Nm, FA24 형)가 추가되어 직접 噴化 한 2.5L 수평 대향 4 기통 엔진 (자연 흡기, 182hp / 239Nm)의 2 책꽂이에. 새로운 터보 버전은 매우 강력한 게 아닐까요. 변속기는 이번에도 CVT (리니어 트로닉)하면서 변속비의 와이드 레인지 화 및 유압 시스템의 쇄신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11.6 인치 세로 형 대형 화면 (풀 HD)을 갖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채용.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 플러스 네비 측에서 스마트 폰 앱을 조작 할 수 SDL (스마트 장치 연결)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 사이트 투어링 어시스트를 북미 사양 차로서 처음으로 채용하는 등 플래그쉽 답게 첨단 안전 장비도 충실하고 있습니다.




스펙보기

[레거시 세단] 

전장 × 전폭 × 전고 = 4840 × 1840 × 1500mm 

휠베이스 = 2750mm 

구동 방식 = 4WD 

엔진 = 2.4L 수평 대향 4 기통 DOHC 직분 사 터보 

최고 출력 = 260hp / 5600rpm 

최대 토크 = 376Nm / 2000-4800rpm 

변속기 = CVT (리니어 트로닉) 

사용 연료 = 정규 

타이어 크기 : 전후 : 225 / 55R17 ~ 225 / 50R18 

※ 북미 참고치